색상과 조명의 힘
데미안 샤젤(Damien Chazelle)이 감독하고 2016년에 개봉된 La La Land 는 활기찬 삽화, 선정적인 거짓말쟁이, 할리우드 각색의 황금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마주로 컬트와 비평가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간과 영역에서 엘리시안 오두막으로의 전환은 영리한 카메라 작업과 시각적 제품의 조합을 통해 달성되는 무결점입니다. 색상에 대한 샌드그렌의 접근 방식은 사랑, 꿈, 향수라는 영화의 주제를 이끌어 내기 위해 활기찬 팅크를 사용하여 대담하고 의도적입니다. 영화의 내러티브와 공연이 광범위하게 찬사를 받고 있지만, 영화를 단편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라이너스 샌드그렌(Linus Sandgren)이 조종하는 촬영술입니다. 각 장면은 이야기의 감정적인 음색을 강화하는 뚜렷한 색상 팔레트로 엄격하게 초안이 짜여 있습니다. 샌드그렌은 따뜻함과 친밀감을 만들기 위해 미아와 세바스티안의 피아노 듀엣 장면과 유사한 친밀한 순간 동안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조명을 자주 사용합니다. La La Land 는 초현대 영화의 승리이며, 그것의 많은 성공은 리누스 샌드그렌의 탁월한 촬영술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빛과 그림자의 상호작용은 삽화에 깊이를 더할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감정적인 여행을 관찰하여 영화 촬영을 거짓말쟁이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듭니다. 예를 들어, 영화의 오프닝 시퀀스인 "또 다른 태양의 날"은 밝고 따뜻한 색상의 쇼와 함께 터지며, 꿈이 지리를 그리는 팅크만큼 그림 같은 거대함인 로스앤젤레스 세계로 팔로워십을 계속 끌어당기는 낙관적인 톤을 설정합니다. 이 유동성은 시각적 장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음악적 경험에 팔로워십을 몰입시켜 마치 코틸리온의 일원인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영화의 색상과 조명의 사용부터 유동적인 카메라 움직임과 무결점 전환에 이르기까지, La La Land 의 촬영술은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대가입니다.
유동적인 카메라 움직임
La La Land 의 카메라 작업은 유동적이고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이야기의 미터와 에너지를 전달하는 영화의 음악적인 내용을 전달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불일치로, 더 극적인 장면은 그리피스 천문대의 코틸리온 시퀀스와 유사하게 날카로운 조명 대비에 의해 강조되며, 등장인물들은 엘리시안 빛으로 목욕되어 현실과 환상 사이의 경계를 흐립니다. 샌드그렌의 촬영술은 코틸리온의 유입을 모방한 길고 광범위한 촬영으로 특징지어지는데, 이는 카메라가 컷이나 중단 없이 장면을 통해 우아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방식은 특히 영화의 코틸리온 시퀀스에서 분명한데, 카메라가 캐릭터들과 함께 왈츠를 추는 것처럼 보여 안무와 촬영술의 완벽한 혼합을 만들어냅니다. 이 유동적인 카메라 작업의 가장 상징적인 예 중 하나는 "사랑스러운 밤" 시퀀스로, 미아와 세바스찬이 황혼의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밸브 코틸리온을 공연합니다. 영화를 전 세계 관찰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킨 시각적 교향곡으로 바꾸면서, 샌드그렌의 La La Land 에 대한 작업은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카메라는 그들과 함께 공을 치며 인도를 쉽게 미끄러지듯 지나가며 순간의 스포츠 에너지를 착륙시킵니다. 색상과 조명의 힘 감정 팔레트를 만드는 La La Land 의 가장 인상적인 측면 중 하나는 감정과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한 색상과 조명의 사용입니다. 조명도 영화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미아와 세바스찬의 여행의 감정적 고저를 통해 팔로워십을 이끄는 중요한 플레이어입니다. 이 패션은 미아와 세바스찬의 여행에서 중심 주제인 꿈과 현실 사이의 압력을 탐구하는 영화에서 중추적입니다. La La Land 전역에서 사용된 쉬지 않고 끊기지 않는 샷은 시각적 조화와 미터를 유지하는 샌드그렌의 기술에 대한 증거이며, 이는 요레의 고전적인 각색에 경의를 표하는 영화에서 필수적입니다.
무결점 전환
현실과 판타지를 흐리게 하는 La La Land 는 샌드그렌의 촬영술을 통해 아름답게 실행되는 기본 요소인 전환과 몽환적 시퀀스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현실과 판타지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색, 조명, 카메라 움직임 및 전환의 능숙한 사용을 통해 샌드그렌은 영화의 서사의 본질을 포착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 걸작으로 끌어올립니다. 대체 현실에서 영화의 중요한 순간을 다시 방문하는 마지막 몽타주는 샌드그렌이 어떻게 촬영술을 사용하여 달콤할 수 있었던 것인지에 대한 또 다른 예시입니다. 이 분석에서, 우리는 영화의 넓은 태양과 흥행 승리에 기여한 중요한 촬영술의 기본 요소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영화는 현실 세계와 등장인물의 상상의 공간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동하고 이러한 전환은 두 영역 사이에서 팔로워십이 고통 없이 전달되는 유사한 섬세함으로 처리됩니다. La La Land 의 촬영술은 단순한 이야기의 배경이 아닙니다. 이러한 전환은 영화의 마법적인 문학성에 기여하며 팔로워십이 시각적으로 서정적인 방식으로 등장인물의 꿈과 본을 목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몽환적 시퀀스 중 하나는 등장인물들이 별들 사이를 떠다니며 중력을 거스르는 오두막집을 시작하는 플라네타리움 장면에서 발생합니다. 영화에서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힘을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La La Land 는 어떻게 촬영술이 단순한 이야기를 지울 수 없는 영화적 경험으로 바꿀 수 있는지 보여주는 설득력 있는 사례 연구를 제공합니다. 시퀀스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하고 가슴 아픈 방식으로 한때와 현재, 현실과 판타지를 혼합한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회오리입니다. 그것은 영화의 서사와 감정적인 영향을 형성하는 데 있어 촬영술이 수행하는 부분의 중요한 기념입니다. 간과 영역 아래에서 밤하늘로의 부드럽고 지속적인 이미지의 사용은 환상적인 기본 요소를 방해하기보다는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게 느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