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줄거리
M. Night Shyamalan이 감독한 The Sixth Sense는 뇌의 서스펜션 신장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긴 영화입니다. 충격적인 반전 결말이 종종 가장 끈끈한 측면이지만, 영화의 성공은 사진작가 Tak Fujimoto가 엄격하게 초안을 작성한 시각적 거짓말쟁이에도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시각적 신호 미묘한 힌트와 상징 The Sixth Sense 의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시각적 신호를 사용하여 줄거리의 반전을 예측하고 영화 전반에 걸쳐 두려움의 시작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Tak Fujimoto의 촬영술은 대체 시청 시 매우 말도 안되게 보이지만 첫 번째 시계에서 기발하게 가려지는 이것의 주요한 예는 영화 전반에 걸쳐 빨간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색상을 아껴서도 의미 있게 사용하기로 한 Fujimoto의 결정은 이야기에 레이어를 추가하여 팔로워십이 영화의 비밀을 과도하게 밝히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압력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빨간색의 절제된 사용은 영화의 다른 음소거 색상 팔레트와 대조되어 영화의 전반적인 시각적 두께를 해체하지 않고 이 순간을 돋보이게 합니다. 후지모토의 The Sixth Sense에 대한 작업은 영화의 감정적 영향을 강화하는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힘을 보여주며, 충격적인 반전을 가진 서스펜더일 뿐만 아니라 두려움, 상실 및 수용에 대한 깊은 영향을 미치는 디스커션을 만듭니다. 이러한 기본 원리는 함께 작동하여 정지와 우려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영화의 서사적 반전과 감정적 깊이를 통해 팔로워십을 미묘하게 안내합니다. 또한 후지모토는 이중성과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주제를 지원하기 위해 반사경과 안경을 사용합니다. 안경의 빈번한 사용은 등장인물, 특히 Malcolm Crow 박사가 탐색하는 이진 현실을 미묘하게 암시합니다. 이러한 반성적 껍질은 시각적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장면의 뇌적 복잡성을 공고히 합니다. The Sixth Sense 는 서사와 시각적 거짓말쟁이를 소비적으로 혼합하여 잊혀지지 않고 기억에 남는 영화적 경험을 만들어내는 영화입니다. 예를 들어 말콤이 창문을 통해 자신의 반성을 바라보고 있는 장면은 콜의 경악한 표정과 병치되어 두 인물의 관계와 서사를 이끄는 근본적인 압력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조명 분위기와 감정
조명은 단순히 작동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특정한 감정을 이끌어내고 영화에 만연한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영화 거짓말쟁이의 필수 요소입니다. 사진 작가의 관점에서 영화의 성공은 탁 후지모토가 시각적 신호, 조명 및 카메라 움직임을 전문적으로 사용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지모토의 조명 사용은 캐릭터의 내부 국가를 유리하게 하고 정지 상태를 높이기 위해 어둠과 빛을 조작하여 미묘하고 중요합니다. 영화는 특히 콜이 영혼과 씨름하는 장면에서 캐릭터를 감싸는 어둠을 드리우기 위해 결정적이지 않은 조명을 자주 사용합니다. 이 패션은 폐쇄공포증과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추종자들이 콜이 제기하는 것과 같은 불안과 땀을 느끼도록 만듭니다. 빛과 그림자 사이의 연극은 또한 장면의 복도를 모호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여 상상에 많은 것을 맡기고 정지 상태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콜이 말콤에게 죽은 사람들을 본다고 처음 인정하는 장면은 어둠 속에서 희미하게 빛나며 어둠이 프레임을 지배합니다. 이는 콜의 양보의 무게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그의 삶을 둘러싼 어둠을 강조합니다. 후지모토는 또한 캐릭터의 감정적인 운명을 반영하기 위해 조명을 사용합니다. 말콤과 그의 여자 사이의 장면에서 사용되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빛은 말콤과 그의 여자 사이에 사용됩니다. 빨간색은 전략적으로 살아있는 사람과 죽은 사람 사이의 접촉 순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콜이 영혼들을 다루는 장면들에서 사용되는 더 차갑고 가혹한 조명과 아주 대조적입니다. 이 불일치는 등장인물들이 살고 있는 다른 감정 세계들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말콤과 그의 여자 사이의 분리를 미묘하게 암시합니다. 이러한 미묘한 힌트를 침구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는 영화의 반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말콤이 자신의 실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시작하면서 조명의 변화는 특히 가슴 아픈 것으로, 부정에서 수용으로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카메라 움직임
The Sixth Sense 의 카메라 작업은 성공에 기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며, 특히 영화의 중단을 강화하고 팔로워십과 캐릭터의 관계를 심화시키는 방법에 있습니다. The Sixth Sense 는 시각적 신호, 조명 및 카메라 움직임의 전략적 사용으로 인해 탁월하며,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하여 중단과 불안의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카메라 움직임에 대한 후지모토의 접근 방식은 의도적이고 통제적이며 종종 긴장감 넘치고 종종 매달리는 어조를 이미지화하는 느리고 서서히 다가오는 움직임으로 종종 결론을 내립니다. 후지모토는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거의 따라가는 느린 섀도잉 샷을 사용하여 친밀하고 관음적인 관점을 만듭니다. 이러한 방식은 팔로워십을 캐릭터의 세계로 끌어들여 캐릭터가 전개되는 드라마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기본 원리는 이야기를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감정적 깊이를 향상시켜 시각적 거짓말쟁이의 걸작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느린 속도는 특히 콜이 영혼에 의해 뻔뻔하게 변하는 장면에서 영화 전반에 걸쳐 쌓이는 압력과 불안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콜이 말콤에게 자신의 비밀을 드러내면서 얼굴에 가해지는 느린 드라이브 헤프트는 압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팔로워십으로 하여금 그의 두려움과 절연의 강도를 무시하도록 만듭니다. 촬영 추적뿐만 아니라 후지모토가 정적인 샷, 특히 감정 강도가 높은 장면에서 사용하는 것은 배우의 연기가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빨간색 문 손잡이이든, 지붕의 색상이든, 파티의 풍선이든 빨간색은 상품 초자연적인 것이 작동하고 있음을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정지의 순간은 다른 유동적인 카메라 작업에 따라 달라지며 묘사되는 감정의 중대성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촬영에서 움직임이 없기 때문에 방관자는 캐릭터 자체와 매우 마찬가지로 그 순간에 갇힌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말콤이 자신의 상태에 대해 진실성을 깨닫고 고정된 카메라가 얼굴을 붙잡고 카메라 움직임의 방해 없이 소비의 모든 영향을 미치는 종말론적 장면에서 분명합니다.